온라인 마케팅은 소비자를 직접적으로 타겟팅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. 즉, 소비자를 분석하고 세분화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. 그로인해 불필요한 광고비용 지출은 줄이고 광고의 효과를 높여 가장 적합한 광고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. 최근 온라인 광고는 여러플랫폼에 의하여 타겟이 세분화되어 광고집행에 전문적이지 못한다면 그에 대한 리스크를 가져갈 수도 있기에 가장 적합한 광고 매체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- 포스팅의 품질, 개수에 따라 가격변동
- 실소비자 중점의 타겟 마케팅
- 리타겟팅 방식